오세훈(엑소 세훈), 조준영, 장여빈이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에 출연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사랑과 우정 무엇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열여덟 청춘들의 견고한 우정과 진지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
단짝친구인 고유(오세훈 분)와 고준희(조준영 분)는 전학생 한소연(장여빈 분)에 동시에 사랑에 빠지며 삼각관계를 겪게 된다. 여기에 고준희가 고유에게 신장을 이식받은 후, 장기 기증자의 특성이 수혜자에게 전이되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세포 기억설)을 겪게 되며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스토리까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세훈(엑소 세훈)이 매력적인 농구 천재 소년 고유 역을 맡아 여학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모으는 18살 고등학생의 풋풋한 설레임을 연기한다.
조준영은 전교 1등이지만 몸이 약해 고유에게 신장이식을 받은 후,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을 앓는 고준희 역을 맡았다.
두 소년이 동시에 사랑에 빠진 소녀 한소연 역에는 치즈필름의 ‘복수여신’ 시리즈를 통해 도합 50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한 라이징 신예 스타 장여빈이 맡았다. 누구나 돌아볼만큼 예쁜 외모의 전학생으로, 고준희와 전교 1등을 다툴 만큼 엘리트지만 말 못할 비밀을 간직해 사람들과 잘 가까워지지 않는 사연깊은 캐릭터다.
한편 18살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로맨스와 미스터리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티빙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2023년 공개 예정이다.